2024. 2. 17. 00:59

경기도 김포시 정형외과 추천 BEST 7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 정형외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경기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정형외과를 찾는 곳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김포시에 위치한 몇 가지 우수한 정형외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경기도 김포시 정형외과 7곳 정보

 

대세정형외과의원

 

대세정형외과의원

1. 대세정형외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521 5층 대세정형외과

정형외과

 

 

대세정형외과의원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의료 기관으로서 정형외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최적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며, 환자분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치료 방식을 결정합니다.

특히, 병원은 비수술 치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스크와 오십견을 비롯한 대부분의 척추관절 질환은 수술 없이 약물 치료와 재활치료 등의 비수술적 치료로 충분히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이에 병원은 최신 의료기기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수행하고, 다년간의 수술 경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모든 경우에 비수술 치료가 해결책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환자들은 보존적인 치료로도 통증을 제어할 수 없을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환자의 입장에서 최적의 치료 방법을 권장하여 결정합니다.

병원은 가족처럼 환자들을 맞이하며 진료를 진심으로 수행하며 신뢰를 쌓고자 합니다. 김포 비수술 치료의 대세로 인정받고자 최선을 다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상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로써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의원

 

서울리더스정형외과의원

2. 서울리더스정형외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2층 202호

정형외과

 

 

서울리더스정형외과의원은 경기 김포시에 위치해 있으며, 사우중로 45 김포코아센터 2층 20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건강한 척추와 관절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의 건강을 지키거나 관리하는 것이 어려운 일입니다. 앉아서 보내는 일상 습관이나 운동 부족, 노인성 질환으로 여겨지던 척추, 관절, 디스크 질환은 나이에 관계없이 발생하여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에서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 중심 치료를 통해 척추와 관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른 병원과는 다르게 본원은 많은 경험과 최신 의료 시설을 갖추고 있어 치료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의료 시스템을 도입하며 환자 중심의 병원으로 성장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에서는 전문의 4인 협진 진료를 통해 정밀한 진단과 개인별 맞춤 치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 해결까지 도와드립니다. 또한 특별한 진료 분야로 비수술적 척추와 관절 클리닉, 대상포진 및 대상포진 후 신경통, 스포츠 손상 클리닉, 초음파 클리닉, 오십견 클리닉, 체외 충격파, 도수치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정형외과에서는 척추와 관절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연락 주시면 상세한 내용과 진료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김포다조은병원

 

김포다조은병원

3. 김포다조은병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214 김포다조은병원

정형외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다조은병원은 정형외과를 비롯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는 종합병원입니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214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포다조은병원은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건강검진),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절센터, 척추센터, 비수술센터, 스포츠메디컬센터, 검진센터 등 다양한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다조은병원은 허리, 무릎, 어깨, 족부 등 다양한 부위의 질환에 대한 탁월한 치료를 제공하는 전문 병원입니다. 최신 장비와 대학병원 수준의 무균시설을 갖춘 수술실과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을 친절하게 대하며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는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김포다조은병원은 항상 최상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기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장기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4. 장기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10 3층 302호

정형외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는 척추와 관절, 만성통증을 치료하는 통증클리닉으로, 수술 없이 다양한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통증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5인으로 구성된 의료진이 협진 진료를 통해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장비와 진료 시스템을 갖춘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 기관이며, 신경주사치료, 도수치료, 운동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치료, 영양수액주사 등 다양한 비수술적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척추와 관절의 치료를 위한 폭넓은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는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의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비수술적 척추클리닉, 관절클리닉, 오십견클리닉, 대상포진 및 대상포진 후 신경통, 스포츠 손상클리닉, 체외충격파 치료, 도수치료, 물리치료, 코로나 백신 후유증 치료 등의 특별진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는 환자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를 방문하여 질 높은 삶을 추구할 수 있는 지원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의료진은 항상 환자 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김포시에서 통증과 관련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장기올바른통증의학과는 항상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디척병원

 

마디척병원

5. 마디척병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북변중로 127

정형외과

 

 

마디척병원은 경기도 김포시 북변중로 127에 위치한 병원으로, 김포시에서는 관절과 척추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병원의 대표번호는 *이며, 카카오플러스를 통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블로그에서 소개된 마디척병원은 김포시에서 관절과 척추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병원입니다.

 

아산위드정형외과의원

 

아산위드정형외과의원

6. 아산위드정형외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솔터로 22 242~249호

정형외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아산위드정형외과의원은 솔터로 22에 자리하고 있습니다(242~249호). 이곳은 함께하는 치료와 감동을 추구하는 정형외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산 위드 정형외과는 척추, 관절, 스포츠외상, 도수 재활치료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더불어 피부와 비만 클리닉 운영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산위드정형외과는 다양한 치료 분야에서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의 건강과 안녕을 위한 최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척추와 관절 문제, 스포츠 외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통증 완화와 원활한 회복을 지원합니다. 또한 도수 재활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움직임과 기능을 개선시키고 일상생활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산위드정형외과는 미용과 비만 클리닉에도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비만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식이요법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고 있습니다.

아산위드정형외과는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에게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산위드정형외과에 방문하시면 격려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연세하나병원

 

연세하나병원

7. 연세하나병원 정보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709

정형외과

 

연세하나병원은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정형외과로, 2020년 5월에 개원하였습니다. 이 병원은 척추관절 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경외과 전문의인 지규열 원장이 이 병원을 개원하였으며, 목과 허리 통증을 비수술적으로 치료하는 데에 90% 이상의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세하나병원은 척추질환을 갖고 있는 환자들의 재발을 최소화하기 위한 치료법과 프로세스를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의 건강을 회복시켜왔습니다. 특히 청소년들의 척추측만증과 같은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김포지역의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역민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연세하나병원은 문턱을 낮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은 다양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지역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연세하나병원은 지역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역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입니다.

 

 

 

 

 

경기도 김포시 동물병원 추천 정리 8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김포시에 위치한 동물병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자연환경이 풍부하고 동물에게 친환경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ybkkpk.tistory.com

 

인천 남동구 도수치료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천 남동구 도수치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수치료는 우리 몸의 기능을 적절히 회복시켜주는 치료 방법으로, 다양한 업체들이 인천 남동구에서 도수치료를

ybkkpk.tistory.com

 

인천 남동구 정형외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남동구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관련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찾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정형외과는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1. 김포시 정형외과를 방문할 때 예약은 필요한가요?

A1. 네, 김포시 정형외과를 방문할 때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혼잡한 진료 시간을 피하고 원활한 진료를 위해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전화로 예약하실 수 있으며, 상담 시간과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김포시 정형외과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2. 김포시 정형외과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로 척추와 관절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디스크, 오십견, 척추측만증, 스포츠 손상 등을 포함한 척추와 관절의 다양한 문제를 치료합니다. 비수술적 치료인 약물 요법, 재활치료, 도수치료 등을 통해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하고 회복을 돕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수술도 실시하여 근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