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11. 08:34

서울 영등포구 정형외과 추천 BEST 4곳

반응형

 

서울은 한국의 수도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히 건강 관련 분야에서는 정말로 탁월한 수준의 의료시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울 영등포구에서 뛰어난 정형외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이곳들은 정말로 놀라운 전문성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정형외과 4곳 안내

 

여의도튼튼척의원

 

여의도튼튼척의원

1. 여의도튼튼척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50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 1층

정형외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여의도튼튼척의원은 한국교직원공제회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형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이 병원은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10m만 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튼튼척의원은 월, 수,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이어갑니다.

이 병원의 점심시간은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이며, 지하주차장은 2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여의도튼튼척의원은 환자들에게 안내한 정보를 바탕으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

2.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시흥대로 675 삼성YJ그랜드빌딩 4층

정형외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삼성YJ그랜드빌딩 4층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리와 목의 경우, 허리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좌골신경통, 근막동통증후군, 목디스크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깨와 팔에 관한 진료로는 회전근개파열, 석회성건염, 오십견, 어깨충돌증후군, 상부관절와순전후병변, 주관증후군, 테니스/골프엘보 등이 있습니다. 무릎과 고관절에 관한 진료로는 퇴행성관절염, 반월상연골파열, 전,후방 십자인대파열, 고관절대퇴골무혈성괴사 등이 있습니다. 손과 발에 관한 진료로는 방아쇠수지, 손목터널증후군, 드퀘르벵,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등을 진료합니다.

비수술치료로는 도수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 프롤로테라피, 신경차단술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수술 없이도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산정형외과의원

 

당산정형외과의원

3. 당산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20 타워020 3층

정형외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당산정형외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당산정형외과의원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20 타워020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내과의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당산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치료, 재활치료, 물리치료 및 도수치료 등의 수술, 물리치료 및 재활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체외충격파 치료, 통증치료(허리주사), 금연, 골절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사도 병원에서 제공되며, 영양수액, 프롤로 (인대강화), 비타민주사, 연골, 독감 예방접종 등의 다양한 주사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검사도 병원 내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 촬영 및 초음파 등의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산정형외과의원은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병원입니다. 방문하시어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세보람정형외과의원

 

연세보람정형외과의원

4. 연세보람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6 영등포키스톤타워

정형외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연세보람정형외과의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환자들을 대접하는 정형외과입니다. 여기에서는 급성 통증, 만성통증, 외상, 골절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합니다. 환자들의 아픔을 공감하며,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영등포키스톤타워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 동작구 동물병원 추천 장소 3곳

서울 동작구에는 많은 동물병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우리 사랑하는 반려동물들을 친절하게 돌봐주는 전문가들이 있어 안심하고 동물을 맡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몇

ybkkpk.tistory.com

 

서울 영등포구 동물병원 추천 정리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동물병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에게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최고의 의료 서비스가 필수인데요, 영등포구에는 다양한 동

ybkkpk.tistory.com

 

경상북도 구미시 도수치료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인기 있는 도수치료 업체들을 소개해볼까요? 도수치료는 근골격계 질환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여의도튼튼척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여의도튼튼척의원은 정형외과를 전문으로 하며, 허리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좌골신경통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Q2.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에서는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2. 더바른성모정형외과의원에서는 허리와 목, 어깨와 팔, 무릎과 고관절, 손과 발에 관한 다양한 진료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3. 당산정형외과의원은 어떤 검사와 치료를 제공하나요?

A3. 당산정형외과의원에서는 방사선 촬영, 초음파 등 다양한 검사와 정형외과, 재활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