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23. 21:55

세종시 정형외과 추천 장소 4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종시 정형외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종시는 우리나라의 중심지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도시입니다. 그만큼 세종시에는 다양한 정형외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세종시 내 주요 정형외과 업체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세종시 정형외과 4곳 소개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1.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조치원읍 새내8길 7 4층

정형외과

 

 

안녕하세요 비수술 척추/관절 병원 도수치료 중점 병원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입니다.

저희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는 척추관 협착증, 좌골신경통, 목, 어깨 관절, 무릎 관절 등의 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수술적 시술로 여러 가지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으로 인해 통증을 겪고 있는 환자분들을 개인에 꼭 맞는 체계적인 진단과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수액, 충격파, 도수치료 이르기까지

개인에게 맞는 정확한 전문의의 진단을 기반으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 비수술적 치료로는

- 신경주사 치료 -

방사선 투시장치(c-arm)을 보면서 염증반응이 생긴 신경부위에 정확히 약물을 주사하며, 신경 및 조직에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통증악순환 고리를 차단해 탁월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시술입니다.

- 국소적 주사요법 -

관절, 근육, 힘줄 인대 등에 염증부위에 가장 적합한 약물을 주입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뭉쳐 있는 부분을 뚫어줌으로써 효과적으로 통증을 해소해 줍니다.

- 증식 보강주사요법 -

약해지거나 손상된 조직에 재생효과가 있는 약물을 주입해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 도수치료 센터 -

척추와 골반의 부정렬, 관절의 구축, 근육의 뭉침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여러 가지 문제를 치료사가 교정하고 강화시킴으로 통증의 원인을 제거 하는 보단 근본적인 치료법입니다.

저희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는 모든 도수치료가 쾌적한 1인 도수치료실에서 시행되며 보다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숙련된 도수치료사에게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근/골격계 초음파 클리닉 -

전통적인 방식인 x-선 검사에서는 확인 할 수 없었던 초기관절염의 미세한 병변이나 힘줄, 인대, 근육의 손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경근골격계 질환의 진단에 있어 초음파를 이용하는 것은 환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정확히 약물을 투여할 있어 치료효과도 높습니다.

- 체외충격파 치료 -

충격파 에너지를 병변부위에 집중시켜 염증을 가라앉히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켜주는 치료법입니다.

-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 대표원장 성현호-

충남대학교병원 수련의

서울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파견 수련

서울아산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파견 수련

강원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전) 강원대학교병원 통증클리닉 외래교수

(전) 대전한국병원 통증클리닉 진료과장

(전) 엔케이세종병원 척추관절센터 진료부장

(현)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 대표원장

학회활동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

대한통증학회 정회원

대한척추통증학회 정회원

대한근골격계 초음파학회 정회원

대한방사선과학회 정회원

대한통증학회 동통재활분야(TPI) 전문교육과정 이수

대한통증학회 중재적 신경치료 교육이수

대한통증학회 초음파 신경치료 교육이수

이러한 풍부한 임상과 경험으로 고질적 근골격계 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확한 진단 그리고 올바른 치료로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

 

지에프정형외과의원

2. 지에프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달빛로 43 금강빌딩3층

정형외과

 

 

세종시에 위치한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금강빌딩 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분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친구 같은 병원이 되기를 바라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정형외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국내 정형외과 의료기관 중 하나로서 각종 정형외과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골반 및 근골격계, 특히 관절과 인대, 근육 및 힘줄, 뼈에 대한 질환을 다루는 분야입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의 의료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인간적인 관계와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환자분들을 친구로 여기며, 따뜻한 마음으로 응대하여 신뢰와 안정감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환자 개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맞춤형 치료 방안을 제시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환자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세종시 주민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정형외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을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문365정형외과의원

 

서문365정형외과의원

3. 서문365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281 SM메디컬센터 3층

정형외과

 

세종시 정형외과 업체인 서문 365 정형외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문 365 정형외과는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형외과 입니다. 어깨, 무릎, 목, 허리, 손목, 발목 관절과 관련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서문 365 정형외과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전문의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로 치료를 합니다.

2. 초음파를 이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3. 평일 오후 8시까지 야간도수치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4. 만성통증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체외충격파치료를 실시합니다.

5.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6. 통증의 본질적인 원인으로서 환자의 생활습관까지 파악하여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정형외과에 내원하시면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대해 섬세한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저희 서문 365 정형외과에서는 환자 개인의 맞춤 진료를 위해 최신 의료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

4.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022 아이콤스타타워 301, 302, 303, 308호

정형외과

 

 

세종시에 위치한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은 아이콤스타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301, 302, 303, 308호에 진료실이 있습니다.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은 친절하고 세심한 진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어 정형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 외과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이상, 척추 질환 등 뼈와 관절에 대한 진료와 수술을 담당합니다. 신경외과는 신경계 이상과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재활의학과는 부상이나 질환으로 인해 기능적인 제한을 겪는 환자들을 치료하고 재활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통증의학과는 만성적인 통증에 대한 치료와 관리를 담당하며, 외과는 다양한 외과적 질환과 수술을 다룹니다.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은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담에스정형외과의원을 방문하시면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의료진과 함께 최적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동물병원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동물병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광산구는 많은 동물을 키우는 가정들이 많아, 동물병원의 필요성이 높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광산구에는 다양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1.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비수술적인 치료로 척추, 관절, 근육, 힘줄 등의 근골격계 질환으로 인한 통증을 치료합니다. 신경주사 치료, 국소적 주사요법, 증식 보강주사요법, 도수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Q2.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

A2.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전문적인 치료를 위해 최신의 의료기술과 장비를 활용합니다. 환자들을 친구로 여기며, 따뜻한 마음으로 응대합니다. 개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맞춤형 치료 방안을 제시하여 최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합니다.

Q3. 서문365정형외과의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3. 서문365정형외과의원에서는 각종 정형외과 질환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어깨, 무릎, 목, 허리, 손목, 발목 관절과 관련된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며, 초음파를 이용한 정확한 진단과 비수술적 치료, 체외충격파치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