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1. 00:07

서울 동대문구 정형외과 추천 TOP 6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동대문구는 서울에서 정형외과 분야에서 명성 높은 병원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몇 가지 인기 있는 정형외과 업체들을 살펴보고, 그들의 특징과 장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시작해 볼까요?

서울 동대문구 정형외과 6곳 안내

 

통대문신경외과의원

 

통대문신경외과의원

1. 통대문신경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0 4층

정형외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통대문신경외과는 척추, 관절, 디스크 질환을 비수술적으로 치료하는 통증 치료클리닉입니다. 병원은 신설동 (신설동역 5번출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통대문신경외과는 신경외과 전문 의사 2인과 통증의학과 전문의 1인이 함께 협진진료하며, 수술과 비수술적 경험이 풍부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통증의 원인을 확인하고 치료해드립니다.

통대문신경외과에서는 수술을 최후의 선택으로 보며, 수술 없이도 발전된 비수술적 치료로 척추와 관절의 통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와 같이 추간판탈출증 질환의 대부분은 비수술적 치료로 호전될 수 있습니다.

통증은 몸이 보내는 경고 신호이며, 지속적인 통증은 반드시 원인을 찾아 해결해야 합니다.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 정확한 원인을 진단받고 치료해야 합니다. 근력을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자세, 스트레칭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척추와 관절을 지탱하는 근육과 인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통대문신경외과에서는 신경외과, 정형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재활의학과를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만나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서 전문적이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통대문신경외과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에서는 수술을 최후의 선택으로 보며,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환자의 통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최일규정형외과의원

 

최일규정형외과의원

2. 최일규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128 이문동 아이비리그 오피스텔

정형외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최일규 정형외과의원은 이문로 128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아이비리그 오피스텔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입니다. 최일규 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분야에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주소와 점심시간을 알려드렸으니, 필요한 경우 해당 병원을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나은병원

 

서울나은병원

3. 서울나은병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37

정형외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나은병원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치료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돕고자 개원한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건전한 사회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나은병원은 대학병원과 척추 전문병원에서 10년 동안 다양한 수술과 외래진료를 통해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특히, 척추 디스크병과 관절병은 한 가지 치료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진료, 신경주사치료, 수술, 물리치료, 재활운동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모두 활용하여 최선을 다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결론을 도출하였습니다.

병원은 연면적 900평의 넓은 공간에 쾌적한 진료실, 70개의 병상이 있는 입원실, 척추, 신경외과 및 마취통증과, 영상의학과 등 6개의 전문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료와 수술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사들이 최신 검증된 치료방법을 적용하여 환자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나은병원은 환자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으며, 정직하고 바른 치료를 통해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고객들이 믿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

4.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73 한양빌딩 6, 7층

정형외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은 한양빌딩 6,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개인운동치료실과 도수치료 별도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은 비수술적인 통증치료를 주요로 하며, 통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것에 초점을 둡니다. 이 병원에서는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의 진료도 가능합니다. 특히 정형외과 질환 및 근골격계 통증과 같은 비수술적 치료에 대해 진단과 치료를 중점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수액주사, 영양주사 등의 주사치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은 다양한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수술적 통증 치료와 관절 치료, 도수치료, 운동치료, 디스크, 만성통증 및 체외충격파 치료 등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족부클리닉, 비타민 및 영양수액 클리닉, 성장클리닉, 교통사고 및 산재보험, 정밀 척추 주사 치료, 각종 신경차단술, 증식 주사치료 (프롤로 치료), 물리치료, 수술 및 외상 후 재활치료, 신경 근전도 검사, 스포츠 손상 치료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치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73 한양빌딩 6, 7층

주요 진료 과목 :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 진료

주요 클리닉 : 비수술적 통증, 관절 치료, 도수치료, 운동치료, 디스크, 만성통증, 체외충격파 치료, 족부클리닉, 비타민 및 영양수액, 성장클리닉, 교통사고, 산재보험, 정밀 척추 주사 치료, 각종 신경차단술, 증식 주사치료 (프롤로 치료), 물리치료, 수술 및 외상 후 재활치료, 신경 근전도 검사, 스포츠 손상 치료.

 

닥터존정형외과의원 동대문

 

닥터존정형외과의원 동대문

5. 닥터존정형외과의원 동대문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267 다나빌딩 3층

정형외과

 

 

동대문구에 위치한 닥터존정형외과의원은 통증의 원인을 찾아 개인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다나빌딩 3층에 위치한 이 의원은 비수술 척추 및 관절 특화병원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미소, 친절 및 신뢰를 중요시하여 환자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의원은 정형외과 전문의에 의한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단부터 치료, 단계별 관리까지 모두 전문 의사가 직접 처리하여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보장합니다.

닥터존정형외과의원에서는 야간도수치료와 체외충격파치료도 제공합니다. 야간진료는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후 8시 20분까지 가능하며, 도수치료와 체외충격파치료에 한정됩니다. 예약은 오후 6시 50분까지 가능하니 환자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여 치료를 받도록 권장합니다.

닥터존정형외과의원은 동대문구에서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효과적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웰빙을 도모합니다. 다양한 치료 옵션과 전문 의료진으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이 의원을 찾고 있습니다.

 

선정형외과의원

 

선정형외과의원

6. 선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 410

정형외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선정형외과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고산자로 410에 위치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이 의료기관에서는 세계 최초로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대한 줄기세포 치료인 카티스템을 성공적으로 시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더 나은 품질의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선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수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다리와 엑스다리 등 휜다리 수술과 사지 연장 수술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술들은 환자들에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선정형외과의원에서는 척추 수술 및 비수술적 시술, 어깨 관절경 시술, 무지외반증 단지증, 물리/운동 치료, 체외충격파 치료 등 다양한 치료와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선정형외과의원은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료진들과 함께하며,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이 의료기관을 찾아오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봉구 정형외과 추천 TOP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봉구는 서울시의 한 동북구로, 매력적인 자연환경과 함께 다양한 의료시설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정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묻는 질문 FAQ

Q1. 통대문신경외과의원은 어떤 질환을 치료하나요?

A1. 통대문신경외과의원은 척추, 관절 및 디스크 질환을 비수술적으로 치료하는 통증 치료클리닉입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통증의 원인을 확인하고 치료해드립니다.

Q2. 서울나은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서울나은병원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와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비수술적 치료, 수술, 물리치료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3.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에서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나요?

A3. 장안큰나무재활의학과의원에서는 비수술적인 통증치료를 주요로 하며, 척추와 관절의 통증을 다양한 치료 옵션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도수치료, 운동치료, 디스크, 만성통증 및 체외충격파 치료 등 다양한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 검증된 치료방법을 적용하여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