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 7. 04:05

경상남도 양산시 정형외과 추천 소개 5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상남도 양산시 정형외과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양산시에 위치한 정형외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정형외과는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손상된 뼈와 관절, 근육, 인대 등을 치료하는 의료 분야로,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양산시에서 활동하는 몇몇 정형외과 업체를 살펴보고, 그들의 전문성과 품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경상남도 양산시 정형외과 5곳 소개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

1.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산역6길 24 201호, 202호

정형외과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역6길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의료기관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오전 접수는 12시 30분까지, 오후 접수는 6시 30분까지 받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하며, 점심시간은 없이 진료를 합니다. 오후 접수는 1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진입니다.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무릎, 어깨, 관절 통증을 비롯해 허리, 목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해 치료하는 전문의료기관입니다. 비수술 전문치료, 도수치료, 물리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의료기관은 예약없이 내원 후 바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증은 더 이상 참지 않아도 됩니다.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을 찾아 양산시의 각종 통증에 대한 전문 치료를 받으세요.

 

센텀플러스신경외과의원

 

센텀플러스신경외과의원

2. 센텀플러스신경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185 5층

정형외과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센텀플러스신경외과는 최신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센텀플러스신경외과는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도수치료, 물리치료, 교통사고 치료, 척추관절 질환, 신경차단술, 수액 치료, 체외충격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며 환자의 통증을 최소화시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 회복과 통증 감소를 위해 센텀플러스신경외과는 항상 최선을 다하며 안전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센텀플러스신경외과는 환자분들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센텀플러스신경외과를 선택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계속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차정형외과의원

 

차정형외과의원

3. 차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황산로 659 양산대가

정형외과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차정형외과의원입니다. 저희 병원은 여러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춘 병원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양산시 물금읍 황산로 659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물은 현대적이고 청결한 환경으로 조성되어 있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처치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다양한 분야에서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진료를 비롯하여 외과, 내과, 이비인후과, 가정의학과 등 다양한 과목의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적인 진료 경험을 제공해드립니다.

우리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신 의료 장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을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치료 방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상담과 진료를 통해 최선의 치료와 건강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위생 관리와 각종 방역 조치를 철저히 실시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개인정보 보호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저희 병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에는 편안한 대기실과 깔끔한 진료실, 친절한 의료진들이 상주하여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양산시와 인근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희 병원은 주변에 많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들은 차량으로 편리하게 병원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차정형외과의원은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질문이나 예약 문의 등이 있다면,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돕는 것이 저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

4.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경남 양산시 서일동로 39 5층

정형외과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여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단, 치료, 재발 방지를 위해 초음파를 활용한 정확한 진단을 진행하며, 통증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또한,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특별한 진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최초로 도입한 독일산 울프 체외충격파를 이용한 직접 치료가 가능합니다. 둘째로, 수술 없이도 척추와 관절에 대한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셋째로, 비수술적인 디스크 시술을 실시하여 수술 없이 디스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손상에 대한 클리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정밀한 주사 치료를 위해 초음파와 C-ARM 장비를 함께 활용합니다. 또한, 1:1 맞춤 도수치료를 실시하여 개별 환자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양산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금튼튼신경외과의원

 

물금튼튼신경외과의원

5. 물금튼튼신경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178 603, 604, 605호

정형외과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정형외과로 소개되는 물금튼튼신경외과입니다. 물금튼튼신경외과는 다이소 양산증산점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산 시민들의 통증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이 병원은 척추와 관절 통증을 비수술적인 시술을 통해 치료하고 있습니다. 목, 허리, 어깨, 팔꿈치, 무릎 등 다양한 관절 부위의 통증 질환을 다루며, 최신식 의료시스템과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물금튼튼신경외과는 비수술적인 통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소한의 치료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척추질환과 같은 목, 허리 디스크는 95% 이상이 수술 없이도 치료할 수 있으며, 병원에서는 이런 비수술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물금튼튼신경외과에서는 다양한 특수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수술적인 척추와 관절 클리닉, 디스크 시술, 정밀주사를 위한 초음파 장비, 특수치료를 위한 C-arm 장비, 1:1 개인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등의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물금튼튼신경외과는 통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환자들에게 꼭 한번 방문해보길 권장합니다. 치료 전문성과 맞춤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삶을 더욱 나은 방향으로 바꿔드리는 병원입니다.

 

 

 

 

 

안양 동안구 동물병원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을 위해 안양 동안구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여러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애완동물은 우리 가정에서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양산마디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경상남도 양산시 양산역6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료 시간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2. 센텀플러스신경외과의원의 주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센텀플러스신경외과의원은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도수치료, 물리치료, 교통사고 치료 등을 비롯해 체외충격파치료, 클리닉 서비스 등의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물금튼튼신경외과의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물금튼튼신경외과의원은 척추와 관절 통증을 다루는 의료기관으로써 비수술적인 치료를 중심으로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비수술적인 척추와 관절 클리닉, 디스크 시술, 정밀주사, 1:1 개인 도수치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