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24. 08:53

광주 광산구 정형외과 추천 TOP 7곳

반응형

 

광주, 한국의 제2 도시로 알려진 이 곳은 다양한 의료시설과 병원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산구는 광주시의 중심지로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에서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형외과들을 만나보세요.

광주 광산구 정형외과 7곳 안내

 

일등정형외과의원

 

일등정형외과의원

1. 일등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01번길 8 CM타워 3층

정형외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일등정형외과는 광산구 임방울대로801번길 8 CM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박종민 원장이 이끄는 곳으로, 정형외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수술통증치료, 도수치료, 물리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일등정형외과는 환자의 편의를 위해 운동치료센터와 도수치료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실은 20개의 베드를 갖추고 있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등정형외과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된 정형외과로서 최신 설비와 기기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 분석을 통해 불편한 부분을 파악하고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합니다. 점심 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점심 시간 없이 진료를 진행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일등정형외과의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01번길 8 CM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타 연락처로는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첨단지구, 첨단 2지구, 신용동, 쌍암동, 수완지구, 수완동, 양산동, 비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니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광주수완병원

 

광주수완병원

2. 광주수완병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70

종합병원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광주수완병원은 종합병원으로서 다양한 진료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시설과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수완병원은 특히 정형외과 분야에서의 진료에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형외과는 뼈, 관절, 근육, 인대 등의 외과적 치료를 담당하는 학문 분야로, 다양한 외상이나 질환에 대한 치료를 수행합니다.

또한 광주수완병원은 내과, 외과, 검진, 내시경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진료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신의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진료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광주수완병원은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환경을 위해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료진들이 최선의 노력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70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광주수완병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OK병원

 

광주OK병원

3. 광주OK병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풍영로 214

병원,의원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광주OK병원은 관절치료 및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원스톱 병원으로 손님이 진단부터 치료, 수술, 재활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광주OK병원은 광산구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관절 외래센터, 관절 수술센터, 재활치료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은 총 천평(1,000평)의 넓은 규모로 어깨치료 및 수술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어깨치료를 위한 전문적인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으며, 수술실, 물리치료실, 입원실, 스포츠 재활치료실, 최첨단 MR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주OK병원은 어깨치료와 수술에 대한 전문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신의 치료 방법과 장비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들은 고객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광주OK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신뢰와 만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광주OK병원을 찾아오시면 전문적인 관절치료와 수술, 재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주OK병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단탑재활의학과의원

 

첨단탑재활의학과의원

4. 첨단탑재활의학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120 신영빌딩 2층

정형외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탑재활의학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첨단탑재활의학과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동(첨단1지구)에 위치한 의료기관입니다. 수년 동안의 진료와 치료 경험을 통해 척추와 관절 치료 분야에서 노하우를 축적해왔습니다. 우리는 개인별로 맞춤진료와 정확한 진단에 기반한 처방을 통해 고객들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증은 우리 몸이 주는 경고 신호입니다. 현대인들에게 통증은 삶의 질을 떨어트리고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통증이 발생하면 정확한 원인을 찾아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첨단탑재활의학과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인 치료법을 통해 척추와 관절의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는 클리닉입니다.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과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에 따라 퇴행성 질환이 젊은층에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관리와 조심으로 퇴행성 질환의 발생 시기를 미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통증의 신호에 귀를 기울이고 적절한 비수술적인 치료를 통해 회복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척추, 관절, 디스크 질환에 대한 치료는 저희 첨단탑재활의학과에서 효과적인 비수술적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은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통증의학과, 신경외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진료로는 도수치료(자세교정, 골반교정, 목, 허리, 어깨 통증 완화), 신경차단술(목/허리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좌골신경통), 인대강화주사(인대손상, 관절염, 힘줄 강화, 비수술 재생 치료), 영양주사(면역력 강화, 비타민 보충, 활력 충전, 피로 회복)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첨단탑재활의학과를 방문하시면 집 근처에서도 편하게 통증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첨단우리병원

 

첨단우리병원

5. 첨단우리병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82번길 12 첨단우리병원

정형외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우리병원은 정형외과 및 척추, 관절 관련 질환을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 5명, 통증의학과 전문의 1명, 그리고 영상의학과 전문의 1명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첨단우리병원에서는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 디스크나 허리 디스크와 같은 디스크 관련 수술, 무릎이나 고관절 수술, 어깨 관절 수술, 인대 및 골절 관련 수술 등을 대표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정밀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통증 관리를 위해 통증의학과 전문의들이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치료 방법과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최적의 치료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첨단우리병원은 환자 중심의 치료를 추구하며,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시설, 탁월한 치료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빛고을정형외과의원

 

빛고을정형외과의원

6. 빛고을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 104 에이스빌딩 301호, 201-1호

정형외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빛고을정형외과의원은 광주 첨단중앙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이스빌딩 301호와 201-1호에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편리한 접근성으로 환자 분들께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빛고을정형외과의원은 미국에서 지방최초로 3대 의과대학 가장 영향력 있는 논문 TOP 100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전문성과 업계에서의 인정을 받은 증거로, 환자 분들께서 빛고을정형외과의원에서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을 드릴 수 있습니다.

빛고을정형외과의원은 환자 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 최신 기술과 정보를 습득하고, 탁월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 분들께서는 빛고을정형외과의원에서 최상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 분들의 편리와 행복을 생각하며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환자 분들의 건강과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빛고을정형외과의원이 되겠습니다.

 

박상수정형외과의원

 

박상수정형외과의원

7. 박상수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4 7층

정형외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박상수 정형외과의원은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손 수술 및 목/허리 비수술적 치료, 척추측만증, 어깨/무릎에 대한 재활/운동/도수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상수 정형외과의원은 대학병원급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신경차단술 및 주사치료, 충격파 치료 등 정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프라이빗한 수액실과 도수치료실, 넓은 운동치료실이 마련되어 있어 환자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박상수 정형외과의원은 전문성과 편안한 진료환경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께서 찾고 계시는 곳입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박상수 정형외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세종시 정형외과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종시 정형외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종시는 우리나라의 중심지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도시입니다. 그만큼 세종시에는 다양한 정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은 다양한 질환과 외상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주로 뼈, 관절, 근육, 인대와 관련된 질환에 대한 수술 및 비수술적 치료를 담당합니다.

2. 광주 광산구 정형외과에서 진료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정형외과에서는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진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직접 전화로 예약 절차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광주 광산구 정형외과에서 진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정형외과에서의 진료 비용은 진단 및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형외과의 진료 비용은 보험적용 여부와 진료 내용에 따라 다르므로, 본인의 보험 상황과 진료 내용에 따라 직접 병원에 문의하여 정확한 비용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