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24. 19:13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 추천 LIST 5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서 인기있는 도수치료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도수치료는 신체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움직임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치료법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광주 광산구에서도 다양한 도수치료 업체들이 있으니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 5곳 정보

 

광주세계로한방병원

 

광주세계로한방병원

1. 광주세계로한방병원 정보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77 7, 8, 9층

한방병원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광주세계로한방병원은 장신로 77에 7, 8, 9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 중심의 진료와 입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양방 협진 진료를 통해 개개인의 상황에 맞춤화된 1:1 맞춤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통증의 원인을 치료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광주세계로한방병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수술 후 재활, 도수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산재치료 등이 포함됩니다. 이 병원은 이러한 진료과목을 통해 다양한 환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으며, 보다 완벽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주세계로한방병원은 광산구에 위치한 세계로메디컬타운 7, 8, 9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수완지구 롯데아울렛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합니다. 이 병원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주세계로한방병원은 광산구 지역의 도수치료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개인의 특성과 상황에 맞춰진 맞춤형 도수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 중심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해보시면 꼭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첨단한방병원

 

첨단한방병원

2. 첨단한방병원 정보

주소 : 광주 광산구 월계로 217 첨단프라자 3층, 4층

한방병원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한방병원은 통증의 근본적인 치료를 목표로 하는 양한방협진 진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광주 광산구 월계로 217 첨단프라자의 3층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첨단한방병원은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정확한 원인 진단, 효과적인 치료, 그리고 재발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평일 야간진료, 토요일 오후 진료, 일요일 및 공휴일 진료도 가능하며, 외래와 입원 치료를 모두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인실, 3인실, 5인실 입원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관협착증 등의 비수술적 치료부터 어깨, 무릎, 골반, 팔꿈치, 발 등의 근골격계 통증 및 질환 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통원 및 입원 치료, 도수치료, 재활치료, 수술 후 교정 및 운동 재활치료, 추나요법, 체형교정, 성장 클리닉, 다이어트 클리닉, 한약 및 보약 클리닉, 암면역치료 및 암요양, 이명 및 난청 클리닉 등 다양한 치료사항을 제공합니다.

병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9:00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02:00부터 오후 06:00까지 진료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오후 12:20부터 오후 02:00까지입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치료에 관해 문의하실 경우, *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광주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광주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3. 광주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광주 광산구 신창로 68 비아농협 중앙지점 5층

병원,의원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에 관한 업체 소개 게시글

광주바른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광주 광산구 신창로 68에 위치한 비아농협 중앙지점 5층입니다. 주차 안내로는 지하 주차장이나 신창사우나 옆 주차타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바른 마취 통증의학과는 바른진료, 바른치료를 목표로 하여 환자분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척추 통증 치료, 관절 통증 치료, 비수술적 치료, 척추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척추 통증 치료에서는 C-arm, 초음파, 신경차단술 등을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관절 통증 치료에서는 어깨, 무릎, 팔꿈치, 골반 등 다양한 관절의 통증을 치료합니다.

비수술적 치료에서는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물리치료, 영양수액치료 등 다양한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합니다.

척추시술로는 경막외강 내시경 신경성형술, 신경성형술, 고주파 수핵감압술 등을 수행합니다.

또한, 시술 환자분들을 위한 입원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첨단유진한방병원

 

첨단유진한방병원

4. 첨단유진한방병원 정보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82번길 22 6층

한방병원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유진한방병원은 도수치료 분야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첨단중앙로182번길 22에 위치한 이 병원은 양한방 협진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현대적이고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입원실을 운영하여 환자들이 치료 기간 동안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첨단유진한방병원은 건강보험, 면역암치료, 자동차보험, 산재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지원하며,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협력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도수치료를 제공합니다.

광주 광산구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첨단유진한방병원을 찾아보시면, 전문적인 도수치료 서비스와 깨끗한 시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업체입니다.

 

천재활의학과의원

 

천재활의학과의원

5. 천재활의학과의원 정보

 

주소 : 광주 광산구 사암로 211

재활의학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천재활의학과의원은 근육과 뼈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 비수술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천재활의학과의원은 다양한 통증 치료를 수행합니다. 특히 근육과 관련된 통증을 비수술적으로 치료하는 데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근전도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수행합니다. 또한 족부 척추 교정과 근골격계 초음파를 이용한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또한 천재활의학과의원은 도수치료와 체외 충격파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근육과 관련된 문제를 치료합니다. 도수치료는 근육을 조절하고 기능을 개선시키는 치료로, 환자의 상태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체외 충격파 치료는 경련, 염좌, 테니스 엘보 등의 근골격계 질환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천재활의학과의원은 항상 환자들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치료합니다. 환자들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건강을 회복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친절한 의료진과 함께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예방과 치유를 위한 공간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재활의학과의원을 찾아오시면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종시 도수치료 추천 LIST 6곳

세종시 도수치료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세종시에 위치한 여러 도수치료 업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도수치료는 다양한 신체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료법으로, 많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를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을 해야 하나요?

A: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를 받으려면 해당 도수치료 업체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로 예약을 신청하면 됩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과 날짜를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완료해주세요.

Q: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의 비용은 각 도수치료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처음 진료비 및 상담비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치료 방법이나 세션 횟수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해당 업체에 문의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는 어떤 증상에 효과가 있나요?

A: 광주 광산구 도수치료는 다양한 증상과 통증에 효과적입니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스포츠 손상, 근육통, 관절통, 교통사고 후유증 등 다양한 문제를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도수치료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개인에 맞춘 맞춤 치료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