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 24. 14:55

세종시 도수치료 추천 LIST 6곳

반응형

 

세종시 도수치료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세종시에 위치한 여러 도수치료 업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도수치료는 다양한 신체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료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를 입증받고 있습니다. 세종시에는 많은 전문 도수치료 업체가 있으며, 각각의 특장점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도수치료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시 도수치료 6곳 소개

 

세종탑재활의학과의원

 

세종탑재활의학과의원

1. 세종탑재활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018 사이언스타운 5층 501호 506호~508호

재활의학과

 

 

세종탑재활의학과의원은 세종시 조치원에서 20년간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졌던 세종한양재활의학과가 2020년 2월 세종시 소담동으로 새롭게 확장이전한 곳입니다. 세종탑재활의학과는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을 더 넓히고, 각각 특색 있는 3개의 도수치료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종탑재활의학과는 최신식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영국 BTL사의 집중형 체외충격파 3대와 방사형 1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를 통해 환자들은 좋은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세종탑재활의학과는 또한 주치의들이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경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주민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의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종탑재활의학과를 찾아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

2.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나성북로 30 퍼스트원6층 648~655호

재활의학과

 

 

세종시에 위치한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은 세종 나성북로 30 퍼스트원 6층 648~655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은 항상 정밀한 진단을 통해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선으로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통증 관련 진료를 제공하며, 목과 허리, 어깨, 무릎 등 다양한 부위의 통증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수 및 운동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회복과 예방을 돕고 있습니다.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은 특히 소아 및 청소년 교정클리닉과 족부클리닉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와 청소년의 교정치료를 전문적으로 시행하며, 족부 치료를 통해 발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 나갑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리더본재활의학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리더본재활의학과의원을 방문하시면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

 

지에프정형외과의원

3. 지에프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달빛로 43 금강빌딩3층

정형외과

 

세종시에 위치한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환자들의 도수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병원입니다. 병원은 세종 달빛로 43 금강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환자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과 심리적 연결고리를 형성하여 좋은 친구가 되기를 바라는 의료진들이 모여 있는 병원입니다.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도수치료에 필요한 최적의 방법과 접근법을 제시해줍니다. 환자들은 지에프정형외과의원에서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도수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빠른 회복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개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지에프정형외과의원을 적극 추천드리며, 건강한 생활을 위해 이 병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세종위드정형외과의원

 

세종위드정형외과의원

4. 세종위드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65 명동프라자 7층

정형외과

 

 

세종위드 정형외과입니다.

세종위드 정형외과는 정확한 진단과 올바른 진료를 추구하는 정형외과 전문의 2인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진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며 개인별 맞춤 진료를 제공합니다.

우리 병원은 최신 시설과 쾌적한 진료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수술 우선치료를 통해 비수술적으로 관절, 척추, 통증을 치료하는 프롤로, DNA 주사, 신경차단술과 같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도수치료와 체외충격파를 통해 치료를 진행합니다.

당일 수술 및 퇴원 낮병동을 운영하여 부분마취로 당일 퇴원이 가능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릎 골관절염에 대한 골수 흡인 농축물 주사인 자가골수 줄기세포 주사 BMAC도 당일 입퇴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경성형술, 양성 종양(피하낭종, 지방종, 물혹), 내성 발톱, 방아쇠수지, 손목터널증후군 등 다양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을 안내드리면, 대전에서 오시는 경우에는 반석역에서 1000번, B1번, B2번 버스를 타고 새롬동이나 나성동(청소년센터)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세종 내에서 오시는 경우에는 430번, 601번, 991번, A2번, A3번, B0번, B3번, B5번 버스를 이용하고 새롬동이나 나성동(청소년센터)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5.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조치원읍 새내8길 7 4층

정형외과

 

 

안녕하세요 비수술 척추/관절 병원 도수치료 중점 병원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입니다.

저희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는 척추관 협착증, 좌골신경통, 목, 어깨 관절, 무릎 관절 등의 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수술적 시술로 여러 가지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으로 인해 통증을 겪고 있는 환자분들을 개인에 꼭 맞는 체계적인 진단과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수액, 충격파, 도수치료 이르기까지

개인에게 맞는 정확한 전문의의 진단을 기반으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 비수술적 치료로는

- 신경주사 치료 -

방사선 투시장치(c-arm)을 보면서 염증반응이 생긴 신경부위에 정확히 약물을 주사하며, 신경 및 조직에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통증악순환 고리를 차단해 탁월한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시술입니다.

- 국소적 주사요법 -

관절, 근육, 힘줄 인대 등에 염증부위에 가장 적합한 약물을 주입해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뭉쳐 있는 부분을 뚫어줌으로써 효과적으로 통증을 해소해 줍니다.

- 증식 보강주사요법 -

약해지거나 손상된 조직에 재생효과가 있는 약물을 주입해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 도수치료 센터 -

척추와 골반의 부정렬, 관절의 구축, 근육의 뭉침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여러 가지 문제를 치료사가 교정하고 강화시킴으로 통증의 원인을 제거 하는 보단 근본적인 치료법입니다.

저희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는 모든 도수치료가 쾌적한 1인 도수치료실에서 시행되며 보다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숙련된 도수치료사에게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근/골격계 초음파 클리닉 -

전통적인 방식인 x-선 검사에서는 확인 할 수 없었던 초기관절염의 미세한 병변이나 힘줄, 인대, 근육의 손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경근골격계 질환의 진단에 있어 초음파를 이용하는 것은 환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정확히 약물을 투여할 있어 치료효과도 높습니다.

- 체외충격파 치료 -

충격파 에너지를 병변부위에 집중시켜 염증을 가라앉히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켜주는 치료법입니다.

-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 대표원장 성현호-

충남대학교병원 수련의

서울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파견 수련

서울아산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파견 수련

강원대학교병원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전) 강원대학교병원 통증클리닉 외래교수

(전) 대전한국병원 통증클리닉 진료과장

(전) 엔케이세종병원 척추관절센터 진료부장

(현)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 대표원장

학회활동

대한마취통증의학회 정회원

대한통증학회 정회원

대한척추통증학회 정회원

대한근골격계 초음파학회 정회원

대한방사선과학회 정회원

대한통증학회 동통재활분야(TPI) 전문교육과정 이수

대한통증학회 중재적 신경치료 교육이수

대한통증학회 초음파 신경치료 교육이수

이러한 풍부한 임상과 경험으로 고질적 근골격계 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확한 진단 그리고 올바른 치료로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마취통증의학과의원

 

정마취통증의학과의원

6. 정마취통증의학과의원 소개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2016 타임빌딩 4층

마취통증의학과

 

세종시에 위치한 정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한누리대로 2016 타임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원은 최신 비수술적인 척추치료와 전문적인 신경치료, 재활 도수 물리치료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통증의학과는 목, 허리, 어깨, 무릎, 손, 발 통증, 두통, 대상포진 등 다양한 종류의 통증의 정확한 원인 진단, 검사,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당 의원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통증의학과에서는 고객들의 특정 통증에 대한 체계적이고 정밀한 진단을 실시한 뒤,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검사 및 운동치료, 약물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기능을 회복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고객들을 돌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통증의학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증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정통증의학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건강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 정형외과 추천 TOP 7곳

광주, 한국의 제2 도시로 알려진 이 곳은 다양한 의료시설과 병원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산구는 광주시의 중심지로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광주 광산구

ybkkpk.tistory.com

 

세종시 정형외과 추천 장소 4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종시 정형외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종시는 우리나라의 중심지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도시입니다. 그만큼 세종시에는 다양한 정

ybkkpk.tistory.com

 

광주 광산구 동물병원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동물병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광산구는 많은 동물을 키우는 가정들이 많아, 동물병원의 필요성이 높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광산구에는 다양

ybkkpk.tistory.com

 

반응형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도수치료는 어떤 병에 효과적인가요?

도수치료는 다양한 신체적인 문제에 대해 효과를 입증받은 치료법입니다. 특히, 척추 관절의 통증, 근육의 긴장, 슬관절 염증, 스포츠 손상 등 다양한 병에 대해 효과적인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도수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도수치료는 전문 치료사가 개인의 문제에 맞게 맞춤형 치료 계획을 세우며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사는 체형 평가, 관절 운동, 스트레칭, 근육 강화 운동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 방법을 사용하여 환자의 회복을 돕습니다.

3. 도수치료는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나요?

도수치료의 세션 횟수와 빈도는 개인의 상태와 치료 목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기에는 주간에 2~3회 정도의 세션을 받는 것이 권장되며, 이후에는 개인의 상태에 따라 세션 횟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